SENSUS ❤️ 헤어 - 톤 에 톤

brands for hairstylist

2024

전문 미용 실용 제품 및 액세서리 의 세계 카탈로그


ko
한국의

Thanks
for your vote 👍

X


금기 색상
CONTACT - THE PRICE

SENSUS ❤️
헤어 - 톤 에 톤
금기 색상


혁신적인 직접 얼룩

연구 기법 및 색상 및 거리 생활에서 스타일을 사용 하 여 만든 새로운 식 새로운 방법을 이해의 및 색상으로 재생: 금기 색상은 단순 및 보안, 에서, 직접 수 있는 색상 범위 갱신 매일 고객의 이미지. 그것은 아무 alkalizing 에이전트를 포함 하 고 그것 산화 솔루션의 사용은 포함 되지 않습니다 준비-사용 제품. 이러한 특성은 최대한 섬세 함과 씨앗의 제품 머리에.

기술
젤 제형을 사용 하면 제품 사용, 우수한 성능이 과도 한 낭비를 최소화는 보장 금액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특정 특성 및 최신 기술 안료 뛰어난 침투 수 용량 및 착 색된 안료의 답 답 머리 구조에 허용 , 어디 그들은 강렬 하 고 오래 견 딘 색깔 결과 보장 하기 위해 고정 남아 있다. 다양 한 색조는 산 성 ph 값.

어떻게 & 왜
절충 주의의 세련 된 , 변덕, 아이디어 펑크의 상자 밖에 서 일 하는 새로운 펑크 태어난 , 키에 재해석 고객 라운지 더 문체 큐를 맞는. 가장 극단적인 색상 블루와 같은 , , 언제나 각 기술도 , 그린 하지만 금기 색상 오늘은 솔루션입니다.

COMPOENETI 및 활성 효과
활성 원리와 특별 한 알코올 무료 수식 줄 수 화 , 뛰어난 부드러움과 광택.

음영: 다음 색상을 사용할 수: 녹색 노란 녹색 산 병 , 터키석, , 바이올렛, 체리 레드 , 오렌지, 파란 장미 , 자석 (사전 채색) 및 취소.

사용을 위한 방향: 금기 색상은 제품 사용; 부 어 그릇에 , 일회용 장갑을 착용, 필요한 금액 브러쉬와 넓은 치아 빗의 도움으로 페인트 영역에 균등 하 게 분배 합니다.
제안:
금기 색상 자석 진동 하는 색깔 결과 특히 응 모 세관 구조에도 교 복. 이 훌륭한 결과 생성 하 고 오래 지속.
미친 극단적인 Colorations.
표백 머리에 적용 또는 decolorized (레벨 9/10) 순수 사용 매우 화려한 반사를 달성 한다. 많은 명확 하 게 훨씬 더 역동적인 응용 프로그램 최종 색상을 될 것입니다.
섬세 한 빈티지 색상:
표백 되어 서 또는 표백 금발에 반사 (레벨 9/10) 취소와 함께 사용 되는 , 9 부품 명확한 희석에서: 색감 선택 (나타내는 비율)의 1 개 부품 , 섬세 한 파스텔 색조를 가져옵니다 컬러링 매우 세련 되 고 독특한 모양을 만들 수 적당 하다.

포장: 150 ml의 병.


Rate this product:


32 click

VUOI PROVARE UN'ALTRA
ALTERNATIVA EFFICACE?

PROVA i PRODOTTI
FARMACA INTERNATIONAL

X

privacy
LANG